본문 바로가기
일상/대학생 라이프

20대 여자 대학생 생일 선물 추천 / 카카오 선물하기 1~4만원 대

by 루토01 2022. 1. 31.
반응형

글의 요약

20대 대학생 여자 생일 선물 추천 글입니다!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!

들어가는 말

여러분은 생일 선물 선택하는데 얼마나 걸리시나요? 친구에게 어떤 것을 원하냐고 물어봤을 때, "아무거나 괜찮아~"라는 답을 받으면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. 어떤 친구를 떠올렸을 때, '딱 이 것을 줘야겠다!' 라고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에는 한참을 고민하고 찾아보는 것 같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20대 여자 대학생 생일 선물 몇 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!

 

아직도 지속되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서 직접 만나서 선물을 주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'카카오 선물하기'를 통해 전달할 수 있는 것 중심으로 알아봤습니다. 친구인 20대 여자 대학생에게 선물을 준다고 생각하고 선택하였기에 가격 부담이 적은 1~4만원 대로 알아봤습니다!

 

선물 추천

 

선물 기준

저는 선물을 선택할 때 우선 호불호가 클 만한 물건은 제외하고 생각합니다. 개인적으로 제게만 해당하는 내용일 수 있지만, 저는 향을 선호하지 않아서 향수는 선물하지 않고 있습니다. 하지만, 좋아하는 분들도 많아서 받는 분 취향 고민해보시고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 또, 화장품을 선물할 때도 친구의 웜/쿨톤을 잘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가능하면 선물하지 않고 있습니다. 받았는데 색이 안맞으면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를 종종 봤기 때문입니다.

 

또, 선물은 두 종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.

1) 받은 사람이 일상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

2) 내가 사기는 돈 아깝지만, 가지고 싶은 제품

받는 사람이 현실적인 사람인지 또는 새로운 것을 즐기는 사람인지 고민하고 둘 중의 하나로 선택하고는 합니다.

 


추천 리스트

<1만원 대>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인형(베이비필로우)

인형은 흔하지만 실패하지 않는 치트키라고 생각합니다! 20대 중후반에는 가벼운 선물 같은 느낌일 수 있어 추천드리지 않지만, 20대 초반 대학 새내기라면 충분히 기뻐할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!


<2만원 대> 오설록 선물세트

오설록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스러운 선물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! 실제로 저도 이 상품을 받아봤고, 또 많이 선물했었는데 오설록만큼 큰 호불호 없이 만족스럽게 받을 수 있는 선물이 없는 것 같습니다. 보통 선물을 줄 때 고민하는 게 '이 물건이 그 친구에게 필요가 있을까'인데, 차는 그런 의미에서 적절한 선물인 것 같습니다. 차 향이 과하지 않아서 차를 즐기지 않는 사람도 가볍게 즐길 수 있고, 본인이 차를 즐기지 않더라도 손님이나 친구에게 대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용합니다!


<3만원 대> 커스텀 감성 아크릴 무드등

감성적이고 감동적인 선물을 원한다면 커스텀 선물이 답인 것 같습니다! 위 선물은 아크릴 무드등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신청할 수 있는데(직접 작성할 수 있습니다!), 응원의 메세지, 사랑의 문구 등을 적는다면 굉장히 의미 있는 선물일 것 같습니다. 다만 이 선물은 아이디어스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, 커스텀 상품을 원하는 경우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!


<3만원 대> 코닥(Kodak) 카메라

코닥은 위에서 작성한 선물의 두 가지 분류에서 딱 2번 째 경우에 해당하는 상품입니다. 폴라로이드 카메라 같은 경우 사서 자주 쓰는 경우가 있지만, 필름 카메라는 인화 등 과정 때문에 취미로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. 하지만, 필름 카메라 특유의 감성이 있어서 한 번쯤은 꼭 써보고 싶다는 느낌을 제공합니다. 신선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.

 


반응형

<4만원 대>러쉬(LUSH) 배쓰밤

러쉬도 실패하지 않는 선물 대표입니다. 위 코닥 카메라와 같이 주위에서 꼭 한 번쯤은 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종종 들었습니다. 받았을 때 받는 친구들이 모두 만족하고 기뻐해서 저도 종종 선물하는 제품입니다. 해당 제품은 4만 원짜리 키트지만, 배쓰 밤 하나 가격이 12,000원이라서 위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 단품이나 2개를 선물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!

마무리

아마 이 글에 들어오신 이유는, 주변 지인의 생일 선물을 고민하고 있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! 오늘 글을 통해 친구 또는 선후배 분의 생일 선물을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! 

 

오늘 글도 유익하셨기를 바랍니다. 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

반응형

댓글